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31 09:28: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8
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
문의주신 티어링 현상에 대한 부분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아래의 메일로 회신주시면 직접 확인하여 답신드리겠습니다
넥스트 고객지원센터 입니다. 이메일 주소는 ezsupport@daum.net입니다. 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윤**** 2022-06-10 10:30:2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말씀하신 메일 주소로 동영상 촬영하여 송부 드렸습니다. 확인 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83 비밀글 제품 사용 문의 김**** 2023-11-02 1
286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. 관리자 2023-11-02 1
197 외장하드 인식 문제 HIT 윤**** 2022-05-30 144
198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. HIT 관리자 2022-05-31 148
195 JCD543 이 원래 안드로이드 에서 AUX 인식이 불가능 한가요 ? HIT 최**** 2022-05-13 215

친절한 상담전화

02-715-0372

상담시간 : 평일 09:00-17:00
점심시간 : 13:00-14:00
휴무 : 토.일.공휴일

t